동천동 어마어마한 신상 카페 스프링 사운즈
동천동 고기리 신상 카페 스프링 사운즈
안녕하세요 팔랑이입니다.
평서 가족과 함께 카페를 자주 갑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저희 부부와 빵을 좋아하는 귀염동이가 있어 베이커를 카페를 자주 갑니다.
특히 똥고 발랄한 아이가 있다 보니 마당이 있으면 더 자주 찾게 됩니다.
검색 중 발견한 뜨끈뜨끈한 신상 카페 '스프링 사운즈' 정말 어마 무시합니다.
서울 남양주 등 다른 지역에 살면서 혹은 여행 중에도 정말 많은 카페를 가보았지만 정말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계곡을 끼고 있어 위치적으로도 너무 좋습니다.
주차장과 외관입니다.
소 생갈비 전문점과 샤브샤브 집이 있어 하루 종일 먹고 놀 수 있을듯합니다.
지상에 널찍한 주차장과 지하주차장도 따로 있습니다.
비가 오락가락해서 바깥 구경을 많이 못했지만 비가 그칠 때마다 뛰어 나가는 우리 꼬맹이
구석구석을 누비며 참 좋아합니다.
입구에는 분주하게 빵을 만들고 계시구요~
바빠 보이지만 모두 친절하게 손님을 응대해 주십니다.
테이블만 있는 게 아니라 좌석도 다양하게 연구되어 만드신 듯합니다.
사람은 모두 선호하는 좌석의 형태가 다른 편인데 스프링 사운즈에는 좌식과 독립된 공간 등 정말 다양하고 이쁘게 만들어져 있어 호불호가 없어 보입니다.
카페를 위해 오랜 시간 고민하고 연구하신 티가 납니다.
진열장 안에는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보기 좋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주말이라 소진이 빠른 편이었는데 또 바로바로 없는 제품들이 채워지고 있었습니다.
빵과 쿠키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지갑 조심하세요~ 털털~ ㅋㅋ 순간 방심하면...
인테리어와 베이커리의 진열을 보고 이미 기대치가 많이 올라와 있었기에 커피 맛도 기대해 봅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편이라 다양한 원두를 사서 집에서도 먹고 있고 커피로 유명한 집에도 찾아가 보는 편입니다.
스프링 사운즈 사이즈도 큰 편이고 아주 대중적인 입맛입니다. 신맛 쓴맛 단맛 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납니다.
이쯤 되면 카페를 만드신 대표님이 조금 무서워집니다. 산미에 너무 치우쳐도 호불호가 갈리는 편인데 어쩜 중간 맛을 딱 잡은 듯한 느낌이 듭니다. 한 명도 놓치지 않겠다는 각오가 커피에 녹아 있습니다. ㅋㅋ
맛없어 보이게 잘려 있지만 빵도 커피와 즐기기에 아주 좋습니다.
위생적인 시스템~!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자동문이 진열장에 적용되어 잇습니다.
위생적이게 빵들이 보관되어 있어 감탄을 자아냅니다.
조경도 매우 훌륭합니다.
고맹이와 카페를 둘러보다 멋진 중년 분께서 꼬맹이 귀엽다고 쓰다듬어 주셨는데 그분이 대표님이셨군요.
살면서 멋진 커피숍이나 바를 운영해 보고 싶은 꿈이 조그맣게 마음속 어디 있었는데 너무 잘 만들어진 카페에 방문하고 다시 몽글몽글 피어올라 카페 정보를 찾다 보니 가수 '류기진'님이 만드신 카페였습니다.
사업가로도 성공하시고 다소 늦은 나이에 가수로 도전하셔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계시더군요~ 크~
스프링 사운즈를 방문한 뒤 류기진 님의 인생의 전반적인 스토리가 너무 궁금해졌습니다.
카페도 성공이 너무 눈에 보여서 축하드립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한 번쯤 만나 뵙고 싶습니다. 연락 주세요~ ㅋㅋ
날 좋은 날 야외 테이블에서 계곡 소리 벗 삼아 커피 한잔 하면 기가 막히겠습니다.
카페에 방문하며 와이프와 여기 머가 좋다 여긴 머가 별로다 하며 노닥거리는 게 취미인데
동천동 스프링 사운즈는 보는 곳마다 감탄을 자아내는 멋진 장소였습니다.
이로써 또 한 군데의 방앗간이 생겼습니다. 짹짹
비가 와도 좋았던 카페 스프링 사운즈 다음 주에 또 가야지~!
#내돈내산솔직리뷰#나만알고싶지만이미유명해져버린카페